[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160217 - 박해진 섬세한 감정선 완벽하게 살려낸 명품 연기!
160217 - 박해진 섬세한 감정선 완벽하게 살려낸 명품 연기!
배우 박해진의 감정 연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12회에선 그동안 쉽게 드러나지 않았던 유정(박해진)의 감정선이 드러남과 동시에 박해진의 명품 연기가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률을 상승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일에 싸여있던 유정의 과거 사연이 밝혀지며 반전과 충격, 그리고 안타까움을 안겼다. 그 중 입양에 대해 묻는 인호(서강준)에게 유정이 상관없다고 말한 장면은 12회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 최고의 1분에 등극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든 대목은 유정이 홍설(김고은)을 찾아가 과거의 사연을 모두 털어놓는 장면으로, 이는 안방극장을 충격케 할 정도로 큰 반전을 선사했다.

학창시절, 유일하게 믿고 의지한 친구였던 인호가 다른 친구 앞에서 유정에 대한 험담을 늘어놓은 장면을 목격한 유정은 상처를 입었고 여기에 자신의 아버지 역시 인호, 인하(이성경) 남매를 통해 자신을 감시하려한다는 사실까지 알게돼 더 큰 충격에 빠지고 말았다. 모든 사연을 들은 홍설은 유정에게 우리는 이상한 게 아니라 다르다며 위로를 건넸고 두 사람의 애정전선은 더욱 단단해졌다.

이처럼 상대방에게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감추려고만 했던 유정의 사연과 박해진의 섬세한 연기와 만나 더욱 빛을 발했고 시청자들의 갈증을 제대로 해소시켰다. 배신과 충격, 분노로 소용돌이치는 감정을 꾹 누르는 그의 열연은 모두를 감동케 했다.

박해진의 열연이 돋보이는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