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문제적남자_유재환1-vert
문제적남자_유재환1-vert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주변 사람들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유쾌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법대 출신 엄친아’로 알려진 유재환이 오늘(10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게스트로 출연, 특유의 입담과 웃음소리, 풍부한 리액션으로 뇌섹남들의 혼을 쏙 빼놓으며 대세남 면모를 뽐낸다.

특히, 유재환은 리즈 시절 주민등록증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잘생긴 얼굴에 뇌섹남들은 “역변의 아이콘이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며 궁금해 하기도. 유재환은 “스물다섯 살 때다. 많이 먹어서 2년 만에 이렇게 됐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자리에 앉자마자 작곡가, 작사가, 방송인, 교수, 가수 등 자신의 직업을 쉴 새 없이 소개한 유재환은 “제가 말이너무 많나요?”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고, 전현무는 “없던 두통이 생겼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뇌풀기 문제를 풀 때에도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사상 역대급 폭풍 수다로 뇌섹남들을 ‘멘붕’에 빠지게 할 예정. 급기야 뇌섹남들은 “집중이 안 된다”, “말 좀 그만 하라”며 원성을 쏟아내 웃음을 선사한다.

하지만 뇌풀기가 진행될수록 말수가 급격히 줄어들고, 얼굴이 수척해지는 등 예상치 못한 난관에 반전 면모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재환은 “한 문제를 30분 넘게 푸니 에너지가 급격히 소모됐다. 진정한 리얼 프로그램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식과 연산은 물론, 눈썰미와 센스가 요구되는 다양한 뇌풀기 문제가 출제돼 시청자들의 두뇌를 자극한다. 사회생활에 필수 요소로 꼽힌 ‘눈치왕’을 선발하는 게임에서는 뇌섹남들이 돌발 몸 개그를 선보여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tvN 방송.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