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채연
채연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JYP와 엠넷이 함께 선보이는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15번째 멤버 ‘채연’이 빛나는 예능감과 남다른 춤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16시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15번째 멤버 채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채연은 SBS ‘K팝스타3’ 출신으로 채자매 중 언니이다. 타고난 끼와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식스틴에서 예능을 맡고 있는 활달한 성격의 참가자다.

영상 속에서 공개된 채연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얼굴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미소를 짓게 했다. 이어 남성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크럼핑 안무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강한 힙합 비트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는 강한 인상을 남기며 반전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식스틴’은 Mnet, 그리고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9일 오전 10시에는 ‘식스틴’ 걸그룹 프로젝트 16번째 마지막 멤버가 공개된다.

오는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식스틴’은 삼성전자 음악서비스 ‘밀크’와 ‘갤럭시 S6’가 제작 지원하며 본 방송부터 밀크 내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에 대한 투표와 응원 등 멤버들에 대한 더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