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하이드 지킬, 나’
SBS ‘하이드 지킬, 나’
SBS ‘하이드 지킬, 나’

[텐아시아=임은정 인턴기자] ‘하이드 지킬, 나’ 구회장(이덕화)이 장하나(한지민)에게 서진(현빈)의 곁을 떠나달라고 말했다.

12일 방송된 SBS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구회장이 장하나에게 서진을 떠나달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구회장은 강희애(신은정) 주치의와 대화를 나눴다.

이후 구회장과 장하나는 만났다. 구회장은 “서진의 애비로서 보자고 했다. 그쪽하고 로빈하고 어떤 사이냐”고 물었다.

이에 하나는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답했다. 구회장은 서진이랑은 어떠냐고 물었다. 하나는 “상무님이랑 그런 건 아니다. 그런 마음 없다”고 답했다.

하지만 구회장은 서진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하나는 “그런 거 아니실거다. 고마운 마음하고 헷갈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구회장은 “장단장 덕분에 서진이가 많이 달라졌다. 장단장의 도움으로 이겨냈다고 들었다. 정말 고맙다”며 “덕분에 서진인 더이상 로빈이 필요하지 않게 됐다고 본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아직도 로빈이 나온다. 그게 장단장 때문이라는 소견이 있다. 장단장, 자식 가진 애비라면 다 똑같은 마음일 거다”라며 “난 우리 서진이가 온전하게 자기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하나가 “하시려는 말씀을 해달라”고 물었다. 이에 구회장은 “장단장이 서진이 곁을 떠나달라”며 “아들을 위한 아버지의 마음이다. 이해해달라. 정말 간절한 부탁이다”고 전했다.

텐아시아=임은정 인턴기자 el@
사진.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