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용감한 가족’ 방송 화면
KBS2 ‘용감한 가족’ 방송 화면
KBS2 ‘용감한 가족’ 방송 화면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용감한 가족’이 올랐다.

# 캄보디아서 마지막 밤 보낸 ‘용감한 가족’, 이제 라오스 간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용감한 가족’에서는 캄보디아에서 마지막 밤을 보낸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수 설현은 마찌레이 이장에게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직접 닭털을 뽑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배우 이문식은 마찌레이 이장을 찾아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캄보디아 집을 나서기 전 이장의 집을 찾은 이문식은 “이장님하고 저하고 피부색은 달라도 친구였죠?”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메찌레이 이장은 눈물을 닦아주며 이문식을 껴안았다.

‘용감한 가족’은 첫번째 여행지였던 캄보디아에 이어 두번째 여행지로 라오스를 택했다. 이에 새로운 가족 배우 박주미가 출연할 것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TEN COMMETNS, 닭털 뽑는 설현, 걸그룹 맞나요? 박주미씨 환영해요 ^^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KBS2 ‘용감한 가족’ 방송 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