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포스터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포스터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포스터

SBS ‘정글의 법칙’이 달라진 콘셉트의 포스터를 공개됐다.

그동안의 ‘정글의 법칙’이 생존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는 친구와 우정이라는 관계가 생존이라는 원초적 본능과 만났을 때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를 지켜보는 콘셉트로 바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족장 김병만이 중심이 되어 8명의 친구들이 함께 활짝 웃고 있다. 육중완과 샘오취리, 손호준과 바로, 조동혁과 샘해밍턴, 류담과 윤세아까지 예상치 못한 의외의 조합에 눈길이 간다.

‘정법with프렌즈’편에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대세로 떠오른 연기자들로 포진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족장 김병만과 주먹쥐고 시리즈를 함께한 최고의 예능대세 육중완. 외국인 예능대세, 샘오취리와 샘 해밍턴도 출연한다. 가나에서 온 육상선수 출신, 샘오취리는 정글에 가는 최초의 흑인으로 오리지널 원주민 못지않은 실력을 보여줄 것이라 벌써부터 기대가 높으며 ‘진짜 사나이’를 막 제대한 호주물개 샘해밍턴은 군대에서 받은 각종 훈련과 뛰어난 수영실력으로 그 누구보다 정글에 잘 적응할 것이라 보여진다.

그리고 만능운동돌이자 ‘응답하라 1994’와 ‘꽃보다 청춘’ 등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연기돌 바로(B1A4)와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으로 예능과 드라마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손호준. ‘나쁜 녀석들’에서 최고의 카리스마와 조각같은 몸매로 여심을 사로잡은 조동혁, ‘신사의 품격’ 차도녀에서 벗어나 인간적이고 털털한 반전매력을 선보이는 여배우 윤세아, 정글의 에이스 류담 등이 정글에서 친구가 되어 만난다.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는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