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버즈
버즈

그룹 버즈가 완전체 컴백 소감을 남겼다.

버즈는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통 예스24 무브홀에서 정규 4집 ‘메모리즈(Memoriz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민경훈은 “오랜만에 버즈라는 이름으로 나오게 됐다”며 “솔로 활동도 했었는데 팀 버즈 안에서 활동하는 것이 기대되고 좋다”고 컴백 소감을 남겼다.

김예준은 “많이 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랜 시간동안 각자 군대도 다녀왔어야 했고 개인적으로 음악 공부를 많이 했다. 그런 개개인이 모이게 돼 4집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열심히 만들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버즈는 지난 2003년 데뷔해 ‘가시’, ‘겁쟁이’,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남자를 몰라’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버즈는 보컬 민경훈의 솔로 선언과 멤버들의 군 입대로 지난 2006년 이후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지 못했다.

버즈는 약 8년 만인 지난 8월 싱글 ‘8년 만의 여름’, ‘트레인’ 등을 발표하며 완전체로 컴백을 알렸다. 버즈는 오는 26일 자정 정규 4집 타이틀곡 ‘나무’를 비롯한 수록곡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변지은 인턴기자 qus1228@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