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희도 대본
비아이지 희도 대본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활동 중인 비아이지(B.I.G)의 막내 희도가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2 ‘달콤한 비밀’에서 어리버리한 막내 사원 우상준 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에 나선 희도가 언제 어디서나 대본 열공에 한창인 모습을 보인 것.

희도는 극 중 천성운(김흥수)가 진두지휘하고 있는 위너스 그룹의 디자인실의 분위기 메이커 막내 사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희도가 분하는 우상준 캐릭터는 엉뚱함과 순진함을 오가는 동시에 고지식한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음악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희도는 항상 대본을 소지하고 다닐 만큼 뜨거운 연기열정을 드러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첫 등장에서부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드러냈다.

실제로도 희도는 멤버들과 함께 드라마를 본방사수 하며 남다른 애정과 열의를 발산하고 있다고. 방송 후에는 자신의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하고, 촬영장에서는 선배 연기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조언을 구하는 등 연기 연습에 여념이 없다는 후문이다.

준비된 연기돌 비아이지 희도를 만나볼 수 있는 KBS2 ‘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