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어송포유’
KBS2 ‘어송포유’


KBS2 ‘어송포유’

이특 합류로 완전체로 컴백한 슈퍼주니어가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11월 8일, KBS2 ‘글로벌 리퀘스트 쇼 어송포유(이하 어송포유)’에서는 진행을 맡고 있는 강인을 비롯해 제대 후의 합류한 이특과 희철, 신동, 성민, 은혁, 동해, 려욱 등 슈퍼주니어의 예능 나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한동안 군입대, 해외스케줄, 개인 활동 등으로 한자리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이들은 오랜만의 예능 촬영이지만 전혀 어색함 없이 10년차 아이돌의 노련함과 여유로움를 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슈퍼주니어는 데뷔 초창기 시절 선보였던 멤버별 인사법과 개인기까지 펼치며 데뷔 10년차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로 무장 해제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동안 쌓아두었던 멤버간의 비밀과 의혹, 돌직구 발언 등을 거침없이 쏟아내며 화끈한 입담과 10년간의 우정 등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전 세계의 수많은 나라에서 보내온 글로벌 팬들의 사연과 감동적인 영상을 직접 지켜보며, 10년 동안이나 함께 해준 팬들에 대한 사랑과 애틋함을 솔직하게 표현하기도 했다.

전 세계를 무장해제 시킨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의 예능 폭격 현장은 오는 11월 8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KBS2 ‘어송포유’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어송포유 제작팀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