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리 표정변화
김대리 표정변화


배우 김대명의 리얼한 표정연기 12종 세트가 공개됐다.

최근 tvN 금토드라마 ‘미생’(원작 윤태호, 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에서 김동식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김대명의 임시완을 향한 12종 표정변화 세트가 31일 공개됐다. 극중 인턴 장그래(임시완)가 원인터내셔널 영업3팀의 정식 일원이 되어 본격적인 상사맨으로 거듭날 예정인 가운데 김동식이 그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보여준 리얼한 표정변화가 이목을 끌고 있는 것.

극중 김동식은 경력도, 스펙도 없이 어리바리하기까지 한 인턴 그래의 등장에 황당하고 답답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그래가 겪은 일련의 과정들을 지켜보던 동식은 때로는 따듯하게, 또 때로는 따끔하게 가르치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워너비 상사로 사랑받고 있다.

첫 회에서 까칠하게만 느껴졌던 김동식이 서서히 장그래를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낸 김대명의 표정연기가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김대명의 12종 표정변화 사진은 임시완의 스펙을 확인하고 황당해하는 모습부터 시작해 임시완의 실수에 심난해하거나 걱정하는 모습 등을 거쳐 정식 직원으로 영업3팀을 찾은 그를 환한 미소와 귀여운 손인사로 맞이하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일상에서 볼 수 있는 감정의 변화를 과장되지 않으면서도 극명하게 전달하는 김대명의 리얼한 연기력이 눈길을 끌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행보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미생’은 매주 금, 토 밤 8시 30분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프레인TP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