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_2pm
지니_2pm


1년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2PM의 서울 콘서트를 지니에서 즐길 수 있다.

kt뮤직의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오는 10월 3~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PM 콘서트(2PM WORLD TOUR GO CRAZY in SEOUL)’에 지니 회원을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데뷔 7년차를 맞은 2PM은 이번 정규 4집 타이틀 ‘미친거 아니야?’를 멤버 준케이(Jun.k)가 직접 프로듀싱 하는 등 어느 때보다 2PM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2PM 서울 콘서트가 현존하는 콘서트 영상기법을 총 망라한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2PM WORLD TOUR GO CRAZY in SEOUL’은 티켓 오픈 후 콘서트 양일 모두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낳았다. 지니의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바람이 담긴 댓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설레이는 나만의 2PM 노래”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일, 4일 공연 각 25명씩 총 50명(1인2매)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음악사이트 지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
kt뮤직 관계자는 “티켓 매진 사례를 기록한 2PM의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에 지니 회원을 초대한다”며 “2PM의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