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일본 프로모션
보이프렌드 일본 프로모션
보이프렌드 일본 프로모션

그룹 보이프렌드의 일본 열도 반응이 뜨겁다.

일본에서 발매된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앨범 ‘세븐스 컬러(SEVENTH COLOR)’는 23일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5위로 입성하며 일본내 보이프렌드의 인기를 반증했다.

지난 26일과 27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미니 라이브 및 하이터치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야후 재팬 메인페이지에 등극하기도 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 오리콘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앨범 활동과 라이브 하우스 투어를 통해 좀 더 일본팬들에게 가깝게 다가설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고 전했다.

일본 활동을 재개한 보이프렌드는 첫 라이브 하우스 투어인 ‘보이프렌드 러브 커뮤니케이션 2014~ 세븐스 컬러(Boyfriend Love Communication 2014~ Seventh Color)’를 개최한다. 7월 30일 나고야 다이아몬드홀, 7월 31일 오사카 제프 난바 그리고 8월 2일 도쿄제프 다이버 시티에서 개최된다.

보이프렌드는 국내에서도 두 번재 미니앨범 ‘옵세션(OBSESSION)’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이끌었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너란 여자’는 카라, 인피니트 등과의 작업을 통해 최고의 K-POP 스타들을 배출한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장르의 곡이다.

보이프렌드는 국내와 해외활동을 병행하며 한류를 이끌 계획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