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이 18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 트로피를 수상했다.

세월호 참사에 대한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4주 동안 결방됐다가 이날 5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 ‘인기가요’에서 악동뮤지션은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로 트리플 크라운 트로피를 수상했다.

’200%’는 결방한 ‘인기가요’에서 4월 셋째와 넷째주, 5월 첫째주에 1위에 오르면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이는 2014년 ‘인기가요’ 첫 트리플 크라운이기도 하다. 방송에 출연한 악동뮤지션은 “부족한 저희 음막 많이 사랑해줘서 감사 드립니다. 좋은 음악해주게 해주신 사장님, 가족분, 팬분들 감사합니다” 소감을 말하며 기쁨을 표시했다.

악동뮤지션은 ‘인기가요’에 앞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도 ’200%’로 트리플 크라운 트로피를 수상하기도 했다.

’200%’는 음악프로그램의 트리플 크라운 달성뿐만 아니라 4월 7일 음원 공개 후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석권, 총 6개의 음원사이트에서 4월 월간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이날 ‘인기가요’에서 데뷔앨범 ‘PLAY’의 세번째 타이틀곡인 ‘기브러브(Give Love)’를 선보이며 경쾌, 발랄한 매력을 한껏 어필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