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그룹 엑소의 첫 단독 콘서트가 1회 공연을 추가하며 총 3회에 걸쳐 개최된다.

엑소 첫 단독 콘서트 ‘엑소 프롬. 엑소플래닛 #1-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THE LOST PLANET)’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 매력이 집약된 차별화된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엑소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예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얻었다. 지난 4월 16일 진행된 예매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과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이에 이번 추가 공연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G마켓을 통해 가능하며 또 한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전망되고 있다.

엑소는 지난 7일 새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을 발매해 국내 각종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중국에서도 바이두 뮤직 킹(King)차트 1위,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 뮤직비디오 차트 한국어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엑소-K는 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중독’의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엑소-M은 오는 10일 방송되는 중국 CCTV 음악 프로그램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에 출연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아우르며 활동할 계획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