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스’ 천이슬 광고 스틸
무협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스’ 천이슬 광고 스틸
무협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스’ 천이슬 광고 스틸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5월 3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천이슬이다.

# 천이슬의 험난한 홀로서기, ‘양상국의 그녀’에서 ‘배우 천이슬’로

배우 천이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얼굴을 비춘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과거 사진까지 새삼 화제가 되며 연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천이슬은 지난해 11월 양상국과 교제 인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신인 배우로 최근 KBS2 ‘인간의 조건’에 합류하며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천이슬은 양상국의 6살 연하 연인으로 모델 출신 연기자다.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해 지난해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 20대 부부 특집에 출연한 바 있다. 이후 KBS2 ‘드라마 스페셜-동화처럼’에도 출연했다. 맥심 화보 등에서는 파격적인 노출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천이슬은 ‘인간의 조건’ 외에도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셰어하우스’에 출연하는가 하면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고교처세왕’에도 이름을 올리며 배우로서도 새로운 기회를 잡았다.

TEN COMMENT, ‘셰어하우스’에 출연한 그녀는 “항상 누구의 여자라고 불리는 게 부담스럽다. 나 자체로 시청자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축복 받아야 할 사랑이 부담스런 꼬리표가 된다면 얼마나 슬픈 일일까요. 남자친구보다도 잘 나가는 배우가 돼 그 꼬리표를 넘겨주시는 게 어떨는지.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레전드 오브 소울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