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3차 티저
‘닥터 이방인’ 3차 티저
‘닥터 이방인’ 3차 티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3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닥터 이방인’ 제작진은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방송이 끝난 직후 3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에서는 앞서 공개됐던 묵직한 분위기의 티저 예고와는 달리 이종석이 강소라에게 불꽃 따귀를 맞고 황당한 표정을 짓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강소라는 스포츠카를 돌로 내리 찍은 후 누군가에게 “그냥 너 가져”라 말했고 이종석은 해맑은 모습으로 트럭을 운전했다. 이와 함께 이종석은 “나랑 거기 같은 사람 보고 뭐라 하는 줄 아나? 돌팔이”라 말했고 강소라는 그를 한심하게 보고 있다.

이와 함께 이종석과 박해진의 대결이 짧지만 강하게 예고됐다. 수술복 차림으로 팀원을 이끄는 흉부외과 리더 박해진과 이방인 이종석의 모습이 극명하게 대비되며 두 사람의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샤워를 하며 무언가를 회상하는 이종석은 산소호흡기를 꽂은 진세연과의 과거가 떠오르자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오열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같이 ‘닥터 이방인’ 3차 티저 예고는 주인공들의 캐릭터가 분명히 드러나는 동시에 보면 볼수록 색다른 드라마의 이면을 드러냈다. 또 30초 티저에 이종석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어 극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 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닥터 이방인’은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오는 5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