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블락비
블락비

그룹 블락비의 새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이 변경됐다.

블락비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잭팟(JACKPOT)’ 뮤비 공개 시간 변경 안내입니다. 14일 정오에서 15일 자정(14일에서 15일 넘어가는 밤 12시) 홈페이지, 팬카페는 다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블락비는 신곡 ‘잭팟’ 뮤직비디오를 14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앞서 블락비는 지난 9일 ‘잭팟’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잭팟’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배우 김새론과 블락비 멤버들이 출연했다. 티저 속 김새론은 음산한 분위기의 놀이공원에서 자전거를 탄 무리에게 쫓기고 있다. 김새론의 모습과 함께 노란 수트를 입은 지코가 피아노를 치며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영상 말미 김새론은 “저 오빠들 이상해”라고 말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블락비는 오는 17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5월 17, 18일 서울과 23, 23일 부산에서 첫 단독콘서트 ‘2014 블록버스터(Blockbuster)’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세븐시즌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