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B.A.P
B.A.P

그룹 B.A.P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B.A.P는 신곡 ‘1004(Angel)’로 1위에 해당하는 ‘챔피언 송’에 올랐다. B.A.P는 지난 주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활동 2주차 만에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안았다.

B.A.P는 앨범 발표와 동시에 한터 앨범 차트에서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 B.A.P의 ‘1004(Angel)’은 가온 소셜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리더 방용국은 “앞으로도 항상 여러분의 기대를 환호로 바꾸는 그룹이 되겠다”는 수상 소감으로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멤버 대현 역시 “이 상은 여러분들의 것”이라 외치며 1위의 기쁨을 표현했다.

이어 B.A.P는 같은 날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에서도 ‘올해의 발견상-월드 루키’ 부문을 수상했다. B.A.P는 유럽 ‘소 러브드 어워즈 2013(So-Loved Awards 2013)’에서 3관왕을 기록했으며 독일 ‘리마커블 어워즈 2013(Remarkable Awards 2013)’에서도 4관왕에 올랐다. 특히 B.A.P의 ‘원 샷(ONE SHOT)’은 지난해 2월 발표 이후 독일 케이팝 차트에서 1년 째 상위권을 지켜왔으며 새 앨범 ‘퍼스트 센서블리티(First Sensibility)’ 또한 빌보드 케이팝 칼럼 ‘케이타운(K-TOWN)’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B.A.P는 오는 3월 8, 9일 양일 간 단독 콘서트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서울 2014(B.A.P LIVE ON EARTH SEOUL 2014)’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