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CamCam’ 표지
2PM ‘CamCam’ 표지


2PM ‘CamCam’ 표지

그룹 2PM이 한국 연예인 최초로 일본의 인기 패션지 ‘캔캠(Can Cam)’의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캔캠’은 지난 1982년에 창간해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현지 유명 패션지로 2PM은 창간 이래 한국 연예인 최초로 표지를 장식했다. 2PM의 표지 장식은 남성아티스트로서는 지난 2001년 6월호를 장식한 일본 자니즈 출신 인기 가수 겸 배우 타키자와 히데아키 이후 12년 7개월 만이라 현지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잡지의 편집장은 “2PM이라는 그룹을 처음 알게 됐을 때부터 스케일 감이 대단했다. 2PM만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남성적이며 섹시한 면을 전면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며 2PM의 표지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오는 29일 발매를 앞둔 2PM 정규3집 ‘제네시스 오브 투피엠(Genesis of 2PM)’은 타이틀 곡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과 수록곡 ‘메리 고 라운드(Merry-go-round)’가 각각 지난 6일과 13일 레코쵸크 벨소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2PM은 ‘제네시스 오브 투피엠(Genesis of 2PM)’ 앨범이 발매되기도 전에 앨범 수록 곡 중 6곡이 레코쵸크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2PM은 “늘 2PM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항상 새로운 모습과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큰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더 노력하는 2PM이 되겠다”고 전했다. 2PM은 오는 27일 일본 나고야에서 시작되는 아레나투어를 위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