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에 출연하는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왼쪽부터)
‘미래의 선택’에 출연하는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왼쪽부터)
‘미래의 선택’에 출연하는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왼쪽부터)

배우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씨엔블루)가 K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은 신(新) 타임 슬립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는 작품으로, 방송작가로 일하는 여성이 과거의 자신을 만나 인생에 대해 조언하면서 벌어지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아낸다.

방송국 PD와 방송작가, 아나운서와 비디오 저널리스트 등 방송가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이제까지 시도된 적이 없는, 새로운 시각에서 다루게 될 작품이라고 소개된다.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홍진아 작가와 ‘못된 사랑’, ‘강력반’권계홍 PD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다.

이 작품으로 ‘보고싶다’ 이후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윤은혜는 항상 “난 괜찮아!”를 외치는 나미래 역을 맡았다. 대기업 콜센터 직원으로 그럭저럭 살아가던 어느 날, 미래의 자신이라며 나타난 한 사람으로 인해 결국 스스로가 진짜 원했던 길을 찾아 새로운 인생을 향해 도약하는 한판 성공기를 보여준다.

지난 해 3월 군대 제대 후 차기작을 고르며 복귀를 준비해 온 이동건은 2008년 드라마 ‘밤이면 밤마다’ 이후 5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까칠한 면이 있긴 하지만 자신만의 곧은 신념이 있는 방송국 대표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았다.

정용화도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이후 2년 만에 ‘미래의 선택’으로 드라마에 복귀한다. 그는 미국 필름 스쿨을 졸업한 VJ이자 방송국 CEO의 손자인 언더커버 보스 박세주를 연기한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제작진은 캐릭터에 잘 어울리고 적합한 최적의 배우들을 캐스팅하기 위해 장고에 장고를 거듭했다”며 “완벽한 작품을 보여드리게 위해 최상의 노력을 기울여 캐스팅을 확정한 만큼 많은 격려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더하우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