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배우 한선화가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영화 '파일럿' 개봉과 함께 광고계까지 접수했다.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한선화는 오빠 한정우(조정석 분) 재취업 성공을 위해 파격 변신을 돕는 ASMR 뷰티 유튜버 한정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정미는 자신의 이름으로 재취업을 하려는 한정우에게 자신의 신분을 기꺼이 제공하며 재취업을 위한 도전에 힘을 실어주는 캐릭터다. 이번 작품에서는 조정석과 배꼽 잡는 남매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뷰티 유튜버의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키이스트,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키이스트,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는 방영 중인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저격했다. 극 중 아이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 역으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크리에이터로 난관에 봉착해 선보이는 감정신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광고계도 한선화를 향한 러브콜을 이어가고 있다. '사복 고수'라 불리는 한선화는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로 여성 의류 및 아이웨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분야를 넘나들며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한선화가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는 수, 목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영화 '파일럿'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