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영웅
사진=임영웅
가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식지 않는 인기를 뽐냈다.

지난 17일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가 93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로, 가수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가수 임영웅이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4일 오후 8시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콘서트 6회차 티켓을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했다.

예매 오픈 전부터 전쟁이었던 상황으로 접속자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되었다. 오후 8시가 되자마자 전석 매진됐고, 1분 만에 최대 트래픽인 370만을 찍고 대기자만 60만명 이상이 넘을 정도로 그야말로 역대급 예매 전쟁이었고 인터파크티켓 역사상 최고의 트래픽을 기록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