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트렌디한 싱어송라이터 LAS(라스)와 (여자)아이들 메인보컬 미연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LAS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봄노래'를 발매한다.

'봄노래'는 사랑이 시작되는 간지러운 느낌을 봄에 빗대어 표현해낸 곡으로, 서로 다른 매력의 보이스를 지닌 AVIN (아빈)과 SLAY (슬레이)의 보컬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미연의 맑고 청아한 보컬이 따듯한 느낌의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져 곡에 힘을 더했다.

특히 LAS와 미연의 탄탄한 보컬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이 조화를 이루며 곡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한다. '봄노래'는 절정의 봄 감성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LAS는 음원 발매에 앞서 1분 미리 듣기 음원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것은 물론, 라이브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미연은 지난 2018년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이후 (여자)아이들은 'LATATA'(라타타), '덤디덤디 (DUMDi DUMDi)', 'TOMBOY'(톰보이), 'Nxde'(누드)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LAS는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비주얼 아티스트 AVIN과 SLAY가 결성한 팀으로, 최근 퍼포먼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과 컬래버레이션 앨범 'RUN RUN'(런 런)을 발매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LAS와 (여자)아이들 미연의 디지털 싱글 '봄노래'는 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