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4월 16일 신보 '사랑 zip'으로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예고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사랑 zip'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Chase Love Hard (Feat. 황민현)', 'FRIEND THE END',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를 비롯해 'Rome', '좋은 꿈 꿔 0224 mp3'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Chase Love Hard'는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유일한 피처링 아티스트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볼빨간사춘기는 다양한 남성 보컬과의 협업으로 만능 케미를 끌어낸바, 섬세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을 자랑하는 황민현과의 협업으로 '음색 장인'들의 달콤한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FRIEND THE END'는 볼빨간사춘기 표 사랑스러운 경쾌함을 느낄 수 있는 봄 시즌송으로 가사에는 벚나무 아래 새로운 설렘을 맞이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는 지난해 방영된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영감을 받은 곡으로, 안지영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 보인 적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나만, 봄', 'Love story' 등의 봄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 또한 안지영이 전곡 작사, 작곡에 나섰다. 트리플 타이틀이라는 구성이 그녀의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며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볼빨간사춘기의 '사랑 zip'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9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