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날 울린 당신' 유튜브 조회수 13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부른 '날 울린 당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300만뷰를 돌파했다.

2020년 12월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임영웅 [날 울린 당신] 사랑의 콜센타(ENG)' 영상은 9일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3라운드에서 '날 울린 당신'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블루 컬러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짙은 감정 표현으로 노래를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UV 외 여러 출연자들은 임영웅의 가창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 영상에는 그를 응원하는 댓글이 9800여 개 달려 있다. 팬들은 "모든 아내와 여자들의 로망, 노래에 푹 빠져드네요", "감성장인 히어로", "2000만뷰 가요", "감미로운 목소리 듣고 있으면 가슴이 녹아내려요"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CGV를 통해서 현재 상영중이고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를 담은 영화다. 지난달 1일 개봉 후 누적 관객 16만명을 넘어섰다.

지금까지 흥행 1위가 2019년 방탄소년단의 월드 스타디움 투어 실황으로 누적관객 13만1693명을 동원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이고 이 기록을 이미 넘어서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 1일 영화 개봉을 기념해 서울 용산 CGV와 영등포 CGV를 방문해 팬클럽 영웅시대 팬들을 만났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