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써브라임
사진=써브라임
갓세븐(GOT7) 영재가 나른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영재는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Errr Day’(얼 데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재는 나른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가장 먼저 시선을 끈다. 유니크한 티셔츠로 편안한 모습을 표현하다가도 깊이 있는 눈빛으로 그려낸 세련된 분위기는 영재의 두 가지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심박수를 높인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휴양지를 배경으로 강렬한 호피 무늬 셋업을 입은 영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자연스레 한 손을 주머니에 넣고 무심한 듯 지어보이는 표정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영재의 신보 ‘Errr Day’는 ‘Every day’의 준말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매일에 대한 설렘을 담아낸 곡이다. 여기에 영재가 직접 작사·작곡에도 참여하며 자신만의 따뜻한 감성을 녹여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영재는 2014년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한 후,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2021년 솔로 아티스트로서 시작을 알린 ‘COLORS from Ars’(컬러스 프롬 아르스)를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가줘요’, 미니 2집 ‘SUGAR’(슈가) 등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Errr Day’로 가요계에 컴백할 영재. 전작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영재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Errr Day’는 오는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