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DKZ가 티저 공개로 컴백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22일 자정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티저 스케줄을 공개, 컴백일을 오는 10월 6일로 확정했다. 또 DKZ는 22일 정오 앨범 팩샷을 오픈, 오후 3시부터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공개된 티저 스케줄에는 DKZ의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티징 콘텐츠 일정들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DKZ는 오는 24일 자정 콘셉트 개인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 MV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 매혹적인 비주얼과 사운드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 계획이다.

DKZ가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 티저 스케줄을 오픈하면서,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과 ‘사랑도둑(Cupid)’를 이을 신곡에 대중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컴백을 확정한 DKZ의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자유로운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CHASE’ 앨범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다. DKZ는 꿈의 즐거움을 담은 ‘CHASE EPISODE 1. GGUM(꿈)’부터 사랑을 좇아 마음을 도둑맞은 소년들의 이야기인 ‘CHASE EPISODE 2. MAUM(마음)’을 선보인 바, 용기 있는 청춘을 그려낸 ‘CHASE EPISODE 3. BEUM(비움)’으로 서사를 완성할 전망이다.

앞서 ‘아름다워’, ‘LUPIN’,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사랑도둑(Cupid)’ 등을 발매하며 카리스마에서 청량까지 여러 콘셉트를 선보인 DKZ가 새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에서는 어떠한 매력을 안고 찾아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DKZ의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오는 10월 6일 컴백을 확정하고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