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성 '미드나잇 드라이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사진=AW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영상 캡처
임윤성 '미드나잇 드라이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사진=AW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영상 캡처


감성 보컬리스트 임윤성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발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AW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윤성의 첫 솔로 싱글 'Midnight Driver(미드나잇 드라이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붉은 톤의 무드로 강렬한 이미지를 전한다. 시작부터 매혹적인 마스크의 모델 박채원이 등장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임윤성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박채원의 의미심장한 표정. 그리고 자유로운 몸짓이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티저에서 트렌디한 멜로디와 임윤성의 보컬만 일부 공개된 만큼 이번 싱글 'Midnight Driver'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Midnight Driver'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설렘을 담은 곡으로 임윤성 특유의 짙은 감성을 청량하게 담아내 팬들에게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임윤성의 첫 번째 솔로 싱글 'Midnight Driver'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임윤성은 JTBC '슈퍼밴드2'에서 준우승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