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ENHYPEN)
엔하이픈(ENHYPEN)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 이틀째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추가했다.

6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4일 발매된 엔하이픈의 미니 3집 ‘매니패스토 : 데이 원(MANIFESTO : DAY 1)’은 발매 2일 차인 지난 5일, 총 113만 638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음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데뷔 2년도 되지 않아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에 이어 두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는 대기록을 작성,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서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입증했다.

‘매니패스토 : 데이 원(MANIFESTO : DAY 1)’은 발매 직후 일본을 포함해 전 세계 1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외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다.

타이틀곡 ‘퓨처 퍼펙트 (패스 더 마이크)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발매 직후인 4일 오후 7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로 직행한 데 이어 4일 자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라인뮤직 5일 자 일간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 ‘매니패스토 : 데이 원(MANIFESTO : DAY 1)’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일곱 소년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고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