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의 감성 통했다…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 MV 3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가 300만 뷰를 돌파했다.

9일 오후 기준 지난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300만 뷰를 달성했다. 앞서 공개 하루 만인 4일 조회수 100만 뷰, 6일 만에 3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 편안한 멜로디와 한 데 어우러진 곡.

한편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 초동 110만장을 돌파했다.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