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6월 중 컴백을 확정했다.

9일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오는 6월 중 새 앨범 발매를 확정하며, 6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특히 소속사에 따르면 오메가엑스의 이번 신곡은 섹시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이 돋보였던 기존과는 전혀 다른 색깔인 만큼, 어떤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올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오메가엑스가 지난 1월에 발매한 2번째 미니앨범 '러브 미 라이크(LOVE ME LIKE)'를 통해 뮤직비디오 1600만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지난 1월 23일 개최된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으면서 눈부신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한 바 있다.

여기에 틱톡(Tiktok)을 통해서는 커버 댄스, 유행하는 밈(meme) 콘텐츠로 무대 위 거친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며 팔로워 수 100만 명을 돌파, #omega_x 해시태그로 조회수 1억 280만회를 돌파했으며, 각종 유명 메거진의 화보 등을 장식하며 ‘경력직 아이돌’에서 K-POP 팬 모두를 열광시킬 ‘K팝 어벤져스’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오메가엑스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얼마큼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오메가엑스는 JTBC ‘믹스나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KBS2 ‘더유닛’ 등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멤버들과 기존 보이그룹의 멤버들이 결성해 만들어진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바모스(VAMOS)’로 데뷔한 이들은 스페인어로 ‘가자’라는 뜻인 앨범명과 어울리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와일드한 매력을 보이며 ‘짐승돌’이란 타이틀을 얻어내기도 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6월 새 앨범 발매를 위해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