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 휴식+안정
"건강 회복에 전념"
'롤린'으로 역주행
브레이브걸스 민영 / 사진 = 텐아시아DB
브레이브걸스 민영 / 사진 = 텐아시아DB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이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

14일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향후 활동과 관련해 변동 사항을 전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민영은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인하여 전문 의사에게 진료를 받았다. 진료 결과 치료와 더불어 충분한 휴식과 절대적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아티스트 본인과 향후 브레이브걸스로서의 활동을 위해 당분간 치료와 휴식에 전념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민영은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팬 여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민영이 속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해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큰 인기를 보였다. 신곡 '치맛바람'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브레이브걸스 활동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최근 민영은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인하여 전문 의사에게 진료를 받았습니다. 진료 결과 치료와 더불어 충분한 휴식과 절대적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아티스트 본인과 향후 브레이브걸스로서의 활동을 위해 당분간 치료와 휴식에 전념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민영은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팬 여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사는 민영의 건강 회복에 심혈을 기울여 하루 빨리 팬 여러분께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활동 재개 시기에 대해서는 회복되는 대로 재차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