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
(사진=브랜뉴뮤직 )

AB6IX(에이비식스)의 김동현이 새 앨범 ‘COMPLETE WITH YOU’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7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7일에 발매될 스페셜 앨범 ‘COMPLETE WITH YOU’의 김동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사진 속 김동현은 극과 극의 온도차가 돋보이는 대체불가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김동현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차분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는데, 상반된 무드의 두 번째 사진에선 차가운 표정으로 시니컬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웅에 이어 김동현까지 각자의 개성이 유감없이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AB6IX는 앞으로 발매일까지 나머지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와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스페셜 앨범 ‘COMPLETE WITH YOU’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