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나인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디어클라우드 나인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NINE9)이 포근한 분위기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인은 최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새 솔로 싱글 ‘잘자요’ 발매 기념 신규 프로필 이미지 3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밝은 햇빛이 들어오는 공간에서 편안한 표정으로 상념에 빠진 듯한 나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사진 속 나인 특유의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과 화사한 민트색 헤어스타일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나인의 새 솔로 싱글 ‘잘자요’는 리스너들의 감성을 적시는 감미로운 사운드와 나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나인이 약 2년 2개월 만에 공개한 솔로곡으로, 고단한 하루의 마지막만큼은 편안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가사가 듣는 이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나인은 최근 단독 콘서트 ‘온스타인웨이 Vol.11 나인’을 열고 팬들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만났다.

공연을 마친 후 나인은 SNS 계정을 통해 “너무 오랜만에 하는 솔로 단독 공연이라서 오프라인 좌석 수가 적었던 게 미안했다. 다음에는 마음 편히 티켓팅할 수 있는 공연이 가능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공연을 관람해주신 모든 분, 진심으로 감사하다. 아름다운 걸 만드는 사람이 되겠다. 변치 않고 늘 음악하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인은 계속해서 다채로운 음악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