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송민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제목이 처음 공개돼 음악팬들 뇌리에 그대로 꽂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블로그에 'MINO - '탕!♡ (TANG!♡)' TITLE POSTER'를 게재했다.

총소리를 떠올리게 하는 단음절의 의성어가 강렬하고 인상적이다. 반면 그 뒤에 더해진 하트(♡) 모양의 특수문자는 그 특유의 익살스러움도 엿보인다.

'탕!♡'은 송민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위너의 여러 히트곡을 함께 배출해온 YG 실력파 프로듀서 AiRPLAY와 신예 작곡가 Illjun이 작곡·편곡에 참여, 시너지를 발휘했다.

짧은 헤어 스타일에 가죽 재킷을 착용한 송민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뿜어내 보는 이를 압도했다. 앞서 예고된 비주얼 필름 속 'CITY COWBOY' 콘셉트가 연관돼 호기심을 자극하는 지점이다.

송민호는 그간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독보적인 예술 감각으로 한층 뚜렷하게 자신만의 색깔을 칠해가고 있는 그인만큼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주목된다.

송민호는 최근 성황리에 마친 솔로 콘서트에서 "저 곧 앨범 나온다. 방심할 때 갑자기 '탕!'하고 나타날 수 있으니 기다려 달라"고 밝힌 바 있다.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에 대한 깜짝 힌트였던 셈이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전곡 음원은 12월 7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피지컬 음반은 12월 14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