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 미니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노 리밋(No Limit)' 타이틀곡 '러쉬 아워(Rush Hou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거친 황야를 배경으로 저마다 다채로운 개척자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의 시작과 함께 들려온 휘파람 소리는 곧 잦아들며 강렬한 비트로 전환 바뀌는 컷마다 '러쉬 아워'를 연상케 하는 세트가 눈에 띈다.

또한 멤버 주헌은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에도 위화감 하나 없는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물 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멤버들은 눈빛만으로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까지 뽐냈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티저를 통해 짧게 스쳐 지나가는 퍼포먼스 속 강렬한 아우라를 풍겼다. 이에 베일을 벗을 '러쉬 아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러쉬 아워'는 미니앨범 '노 리밋'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 전작에 이어 주헌이 또 한 번 타이틀 프로듀싱을 도맡았다. 혼잡한 상황 혹은 시간을 뜻하는 말인 '러쉬 아워'를 복잡한 세상에 비유해 몬스타엑스만의 정체성과 패기 그리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몬스타엑스는 '노 리밋'을 통해 더욱 뚜렷해진 팀 컬러는 물론 세상에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위해 준비한 트랙리스트로 보고 듣는 재미까지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노 리밋'은 오는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