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 라이브)
(사진=더 라이브)

가수 에일리(Ailee)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에일리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3집 '에이미(AMY)'의 타이틀곡 '가르치지마'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5년 만에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에일리는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의상으로 눈,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가르치지마' 퍼포먼스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는 댄스 크루 라치카와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안무팀 비비트리핀(B.B Trippin)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가르치지마'는 기존 스윙 장르의 멋을 추구하면서 현대적으로 새롭게 해석한 트랙으로, 꼼꼼하게 짜여진 코드 보이싱, 입체적인 코러스 라인 그리고 브라스 세션이 어우러져 빅밴드 편성의 화려함을 추구한 곡이다.


특히 소속사 더 라이브의 수장 라비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 시켜 'K팝 베토벤'이라 불리는 황현 프로듀서가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한편 '가요계 대표 디바'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에일리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