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생동감 넘치는 황홀한 퍼포먼스가 화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신곡 '갬블러(GAMBLER)'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블랙과 레드 계열로 매치한 가죽 의상을 착장, 눈부신 조명 아래 환상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파트 별로 멤버들을 팔로우하는 카메라 무빙은 마치 눈앞에서 공연이 펼쳐지는 듯한 생동감으로 보는 재미도 더하고 있다.

주헌의 강렬한 랩 파트로 이어지는 퍼포먼스 신에서 몬스타엑스는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블랙 슈트로 환복하고 군무를 펼쳤다. 유닛을 이루다가도 다시 한데 모여 오차 없이 호흡을 맞출 때는 '퍼포먼스 맛집' 다운 더 없는 쾌감까지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요원으로 변신한 몬스타엑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드를 자아내며 멋있게 퇴장하는 워킹 안무로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갬블러'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미니 9집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통해 보다 내공 있는 음악적 성장을 자랑하며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제작돼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한 '갬블러' 뮤직비디오에 이어 몬스타엑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여과 없이 담아낸 뮤직비디오 역시 글로벌 팬덤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이 되어주고 있다.

2주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몬채널'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