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의 리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오묘한 투톤 헤어스타일로 신비한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의 리사 개인 포스터를 추가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 속 리사는 시크릿 투톤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오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개를 살짝 든 채 걸크러시 아우라를 내뿜는 그의 얼굴 표정이 신비롭고 몽환적이다.

리사는 이날 오전 스터드가 박힌 재킷과 힙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블랙핑크는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인데 이처럼 각각 상반된 분위기의 비주얼로 큰 여운을 남기고 있다.

블랙핑크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 음원 전곡은 오는 10월 2일 발표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자정,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블랙핑크는 앞서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 돌풍을 불러 일으켰다.

블랙핑크의 정규 앨범 선주문량도 밀리언 셀러를 가리키고 있다. 'THE ALBUM'의 1차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 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발매 한 달 가량을 앞두고 합산된 수치다. 실제 주문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블랙핑크는 또 한번 K팝 걸그룹 역대 초동과 총 판매량 신기록을 세울 전망이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