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와 이효리 /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제시와 이효리 /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제시 '누나'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제시 '누나'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피네이션
더 핫하게 돌아온 가수 제시가 컴백과 동시에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제시는 지난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로 각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날 제시는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단에도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 현재(31일 오전 기준) 200만뷰에 육박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6위를 기록하고, 핫이슈 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유튜브 실시간 트렌딩에서도 꾸준하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눈누난나' 챌린지 캡처
'눈누난나' 챌린지 캡처
동료 연예인들도 제시의 신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고,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에도 동참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효리는 제시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이어 챌린지의 첫 포문을 열었으며,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과 비룡(비), 박재범 또한 챌린지에 합류하여 각자의 스타일로 곡을 재치있게 소화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 대표 싸이 역시 지난 30일 밤 SNS를 통해 "올해 첫 춤"이라며 '눈누난나' 챌린지 영상을 기습 업로드 했고, 제시 또한 이에 화답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해당 영상들은 피네이션 및 제시의 네이버 V LIVE,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 공식 계정,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되어 해외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