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 / 사진제공=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지영 / 사진제공=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지영이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명품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백지영이 참여한 '부부의 세계' OST Part.6 '사랑했던 날들'이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표현력으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백지영은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에 목소리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회를 거듭할 때마다 예측할 수 없는 결말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그리고 있는 만큼 명품 OST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폭발적인 감정 표현력이 인상적인 김윤아에 이어 섬세한 음색으로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은 영국 싱어송라이터 조쉬 다니엘, 자타공인 실력파 보컬리스트 손승연, 깊은 울림이 느껴지는 짙은 보이스의 소유자 하동균, 명실상부 명품 발라더 허각까지 잇달아 OST 가창에 참여하며 다음 주자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 바 있다.

'아이리스' '시크릿가든' '프로듀사'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터 션샤인'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을 맡으며 흥행을 이끈 백지영이 '부부의 세계' OST로 또 어떤 파급력을 일으킬지 업계 안팎으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