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앤서니 라모스가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주인공인 노아로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온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앤서니 라모스, 도미니크 피시백, 토베 엔위그위,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감독, 로렌조 디 보나벤츄라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다. 2007년 '트랜스포머' 1편으로 시작된 시리즈는 6번째 작품이다.

앤서니 라모스는 극 중 세상의 운명이 걸린 정쟁에 휘말리게 된 청년 노아를 연기한다. 열정과 호기심 넘치는 고고학자 엘레나는 도미니크 피시백이 맡았다. 노아와 엘레나의 조력자 릭 역은 토베 엔위그위가 연기한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메가폰을 잡은 스티븐 케이블 주니어 감독. 그는 영화 '더 랜드', '크리드2'를 연출했다. 할리우드에서 떠오르는 신예 감독인 스티븐 케이블 주니어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을 통해 시리즈의 전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젊은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앤서니 라모스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에 캐스팅돼 기뻤다. 또 놀라고 들뜬 마음이었다. 저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오랜 팬이다. 좋아하는 영화에 제가 주인공이 된다는 건 흔하지 않은 경우라 기뻤다"라고 말했다.

이어 "촬영하면서 힘들었던 건 촬영장에 벌레와 거미가 많아서 화면에 비칠까 봐 걱정이었다. 날씨가 더워서 거의 기절할 뻔했다. 큰 노력을 쏟은 장면은 전투 장면이다. 주말에도 스턴트를 담당하는 분과 액션 합과 맞추느라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다"라고 덧붙였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6일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