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EW
/사진제공=NEW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 주역들이 본격적인 홍보 일정에 돌입한다.

27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정직한 후보2' 주둥이 군단의 스페셜 영상 '스트릿 주둥이 파이터' 영상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 역)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2020년 개봉한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이다.

라미란과 윤경호가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어 라미란은 김무열, 박진주와 함께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격한다.

스페셜 영상 '스트릿 주둥이 파이터'는 "왜 말을 그렇게 해?", "버리겠다는 거야 뭐야?", "아니 그럼 내가 뭘 어떡하냐 희철아?", "언니 제가 그렇게 싫어요?", "뭔가 오해를 하신 거 같은데" 등 의미심장한 멘트를 시작으로 주둥이 파이터들의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NEW
/사진제공=NEW
청와대까지 입성해 주둥이를 털어버리는 주상숙, '진실의 주둥이'가 터져 거침없이 속마음이 터져 나오는 박희철(김무열 역), 눈치 제로 여동생 봉만순(박진주 역)의 합류로 따따블 골칫덩이가 되어버린 연하 남편 봉만식(윤경호 역), 프로 일잘러 공무원 조태주(서현우 분), 영앤리치 건설사 CEO 강연준(윤두준 역)까지 잠깐 스쳐 가는 주둥이 군단의 강렬한 표정과 몸짓만 봐도 웃음이 터져 나와 과연 누가 가장 최고의 주둥이가 될 것인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개봉을 하루 앞둔 이날 '두시탈출 컬투쇼'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주둥이 군단'과 종일 함께 할 수 있다. 먼저 오후 2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오리지널 주둥이 라미란과 윤경호가 출연한다. 언제나 그랬듯 막강한 입담을 뽐내며 김태균과 환상의 입담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

이어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라미란, 김무열, 박진주가 함께하며 '정직한 후보2'의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개봉 전야를 기념하여 관객들이 직접 보내준 질문과 리뷰를 뽑아 배우들이 직접 대답해 주는 Q&A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정직한 후보2'의 오리지널 굿즈는 물론이고 라미란, 김무열, 박진주가 직접 포스터 엽서 등 관객들에게 증정될 풍성한 선물도 예고했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