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이크 원정대' 포스터./ 사진제공=도너츠 컬처
영화 '바이크 원정대' 포스터./ 사진제공=도너츠 컬처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21일, 디지털 최초 개봉한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첫날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네이버 영화 실시간 차트 2위 기록을 시작으로, 주요 영화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하고 있다.

바이커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에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여행 이야기를 담은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엠씨더맥스 이수, 제이윤, 송재희, 류석, 김선빈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개봉 전부터 선공개 된 OST 음원 'Your Lights'가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을 히트시킨 작곡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 한 2NB & by me의 '위로가 필요한 나에게', 송희란의 'Go On' 등도 인기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로마 바이크 렌탈샵 HP motorrad의 첫 여정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마을 살레르노,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속 배경이기도 한 나폴리, 세계 휴양지 TOP으로 손꼽히는 소렌토, 음악의 도시 라벨로, 세계문화 유산으로 선정된 '아말피'까지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 곳곳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tv,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TVING,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