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21일 개봉
예매율 11.7%, 예매 순위 2위
다큐 영화에 이례적 관심
'미스터트롯' TOP6 저력
'미스터트롯: 더 무비' 론칭 포스터./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 론칭 포스터./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스크린도 점령할 기세를 보이고 있다. TOP6를 담은 다큐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예매 순위 상위권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후 17시 30분 기준,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예매율 11.7%, 예매관객수 6947명을 동원해 예매 순위 2위에 올라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다큐 영화.

특히 다큐 장르인데도 웬만한 상업영화 못지 않게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미스터트롯'의 뜨거운 인기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이날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해 영화와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영화에 더 큰 관심을 쏟아내고 있어, 개봉 이후 어떤 성과를 거둘 지 주목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한편 21일 개봉하는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현재 42.0%로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