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연애 적신호?
추영우와 마주했다
사랑·우정 지켜낼까
'학교 2021' / 사진 = KBS 제공
'학교 2021' / 사진 = KBS 제공
'학교 2021' 김요한과 조이현의 아슬아슬한 비밀 연애가 펼쳐진다.

29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선 연출 김민태, 홍은미 11회에서 공기준(김요한 분)과 진지원(조이현 분)은 연애 초반의 설렘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앞서 진지원은 공기준을 향한 감정을 마주한 뒤 그에게 고백해 심쿵 엔딩을 선사했다. 그러나 공기준은 예상치 못한 고백에 당황, 모호한 태도를 보이며 진지원의 곁을 맴돌았다. 정영주(추영우 분)는 그런 공기준을 향해 진지원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으며 충고했고, 공기준은 진지원에 대한 진심을 고백하며 진정한 청춘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29일 공개된 스틸에는 비밀 연애를 나누는 공기준과 진지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기준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진지원과 그런 그녀를 초조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공기준의 모습에서는 아슬아슬함이 느껴져 이들이 비밀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진지원을 둘러싼 채 취조하는 듯한 정민서(이하은 분), 조태리(박가률 분), 이효주(정예서 분)와 당황한 진지원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도둑이 제 발 저리듯 놀라 기겁하는 진지원의 태도에 세 사람은 의문을 가진다고 해 비밀스러운 공원 커플의 이야기에 흥미가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공기준과 정영주의 만남 역시 포착돼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정영주가 진지원에게 고백한 것을 알고 있는 공기준이 그를 어떻게 대할지, 또 사랑과 우정 모두 지켜낼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복잡미묘한 관계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학교 2021' 11회는 29일 밤 9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