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X헨리X션리차드X리브휴슨, 스틸컷 공개
'드라마월드' 4월 2일 첫방
'드라마월드' 스틸컷./사진제공=라이프타임
'드라마월드' 스틸컷./사진제공=라이프타임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하지원, 헨리, 션 리차드, 리브 휴슨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측은 최근 공식 SNS에 하지원과 헨리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드라마 세상 속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월드’ 4월 2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 #드라마월드 #라이프타임 #라이프타임채널 #dramaworld #lifetime #하지원 #헨리 #Henry #션리차드 #리브휴슨 #LivHewson” 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하지원(지원 역)은 무대용 드레스 차림에 노래를 부르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하지원의 역할에 어떤 사연이 숨어 있는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어 함께 공개된 헨리(우성 역)의 스틸컷에서는 헨리가 션 리차드(박준 역)와 한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K-드라마 ‘덕후’의 미국 소녀 클레어 역을 맡은 리브 휴슨과 에반 역의 브렛 그레이의 다정한 모습, 배우 겸 제작자인 션 리차드의 얼굴에 튄 피가 궁금증을 키운다.

'드라마월드'는 한국 드라마의 광팬인 클레어(리브 휴슨)가 한국 드라마 속 세계에 빨려 들어가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한국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클리셰를 소재로 해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월드’는 오는 4월 2일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