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보는 배우 활약
깊은 연기 내공
4월 14일 첫 방송
배우 우현 안내상 / 사진 = JTBC 스튜디오, 스튜디오 피닉스, 공감동하우스 제공
배우 우현 안내상 / 사진 = JTBC 스튜디오, 스튜디오 피닉스, 공감동하우스 제공


배우 안내상과 우현이 '로스쿨'에 출연한다.

오는 4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극본 서인 연출 김석윤)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로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담는다.

남다른 연기 내공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시선을 사로 잡는 안내상과 우현은 '로스쿨'에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극에 활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안내상은 극중 검사장 출신 한국대 로스쿨 겸임 교수 서병주 역으로 법에 관해서라면 단연 대한민국 최고 전문가로 법꾸라지들을 보며 소신을 지키고자 하지만 일련의 사건을 계기로 양종훈(김명민 분)과 대립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우현은 극중 로스쿨 복사실 운영자 성동일 역으로 20년간 같은 자리에서 복사실을 운영하며 한국대 역사의 산 증인으로 학생들의 카운셀러이자 교수들에게 쓴 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오지라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들며 극을 풍요롭게 해주는 감초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그동안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깊은 연기 내공으로 자타공인 실력파 배우의 입지를 단단히 해오고 있는 두 배우 안내상과 우현이 이번 '로스쿨' 합류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로스쿨'은 오는 4월 14일 수요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