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심상찮은 분위기
'꼰대인턴' 만찬 콤비 박해진·김응수에 무슨 일?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에게서 심상찮은 분위기가 감지됐다. / 사진제공=스튜디오HIM, 마운틴무브먼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에게서 심상찮은 분위기가 감지됐다. / 사진제공=스튜디오HIM, 마운틴무브먼
'꼰대인턴' 만찬 콤비에게 무슨 일이라도 벌어진걸까.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제작진은 17일 박해진(가열찬 역)과 김응수(이만식 역)의 모습이 담긴 17, 18회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 속에는 정장 차림을 한 박해진과 김응수가 나란히 앉아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스틸컷을 통해서는 벽에 등을 기댄 채 멍하니 앉아있는 박해진, 그 옆에 비스듬하게 엎드려 쪽잠을 자는 김응수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

'꼰대인턴'을 통해 주로 밝고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이지만, 이번 스틸컷은 어딘가 무겁고 심각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알 수 없는 허탈함이 느껴지는 박해진의 표정과 지쳐 쓰러진 듯한 김응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드라마 속 가열찬, 이만식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질 것을 암시했다.

'꼰대인턴' 제작진은 "17회와 18회를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가열찬과 이만식의 충격적인 비밀이 드러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꼰대인턴' 17, 18회는 17일 밤 8시 55분 MBC와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