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속사 제공
OTT 플랫폼 왓챠(WATCHA)의 숏드라마 전문 플랫폼 '숏차(Shortcha)'가 오늘(1일) 신작 '러브매직 홍시 BAR'를 공개한다.
'러브매직 홍시 BAR'는 실연 후 상처받은 여주인공 오홍시(윤예주)가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마법의 실연주를 유산으로 받으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술 한 병으로 운명이 바뀌는 기발한 설정, 그리고 현실적이면서도 판타지적인 연애 서사가 어우러져 기존 로맨스 장르와 차별화된 재미를 예고했다.
'비밀은 없어', '왜 오수재인가'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이진혁은 세계 한류 팬이 선정한 아시아스타 1위에 빛나는 대세 꽃미남 스타 차성운 역을 맡았다.
ADVERTISEMENT
이진혁은 지난해 11월 선천적 심장 질환으로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알려졌다. 앞서 그는 2019년 7월 이후 그룹 업텐션 활동을 중단했고, 2023년 2월 업텐션 멤버 계약 종료 공지에서 7인 체제가 언급돼 탈퇴가 공식화됐다. 이진혁은 오는 14일 첫 방송 되는 KBS joy '디어엠'에도 출연 예정이다.
사진=소속사 제공
'야근하고 갈래요?', '남과 여' 등을 통해 풋풋하고 현실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윤예주는 세상 둘도 없는 순정녀이자, 의리 넘치고 내숭 없는 '볼매' 캐릭터 오홍시 역을 맡았다.
'러브매직 홍시 BAR'의 연출은 '연인', '군검사 도베르만', 'IDOL [아이돌 : The Coup]' 등에서 섬세한 감각을 보여준 사석춘 감독이 맡았고, 대본은 부석원 작가가 집필했다. 제작은 원엔터테인먼트와 스튜디오 와우가 공동으로 맡았다.
사랑을 잃은 여주인공이 마법의 술을 통해 다시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 '러브매직 홍시 BAR'는 오늘(1일)부터 숏차(Shortcha)를 통해 만날 수 있다.